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낚시 장비 이야기

NS허리케인 씨배스 몬스터 릴시트 균열 A/S후기

 

 

 

쇼어지깅 입문 장비로 중고구매한 NS허리케인 씨배스 962 몬스터 로드 A/S 후기입니다.

씨배스962 몬스터에 PENN 사의 컨플릭트 6000번 조합으로 출조후에 릴시트에 균열이 생겨서 as를 보내게 됩니다.

 

 

출조후 로드와 릴을 세척하기 위해서 릴을 분리하려 보니 릴시트가 깨져 있었습니다..

처음엔 조금 당황했네요... 962 몬스터 로드에 컨플릭트 6000번 조합으로 쓰고 있다는 분의 블로그에서 후기를 본 후라

생각없이 사용했는데 이렇게 되버렸네요..

처음 릴을 결합할때도 릴풋이 릴시트에 살짝 걸친 느낌이라 이상하다 하면서도 그냥 사용했는데....

 

어쨌든 일단 as가 가능한지 NS사에 전화로 문의를 하니 자기들이 릴시트 상태를 보고 수리가 가능하면 무상수리로

수리가 안되면 보증서 처리로 교환해준다고 합니다..

그렇게 문의후에 보증서 포함 택배 발송...

 

2일 후에 NS에서 전화가 왔는데 수리 가능하다. 보증서는 다시 보낼테니 다음에 로드 손상시 사용하시라...

수리기간은 1주일 걸린답니다..

 

 

 

 

 

 

 

 

 

수리후 릴시트 입니다.. 깔끔히 잘 수리가 됐습니다..

같이 보냈던 로드 보증서도 같이 왔네요.. 보증서는 잘 보관했다가 담에 로드 손상시에 다시 써야할듯..

 

NS as 괜찮네요.. 국산 로드의 장점은 역시 as인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허리케인 씨배스 962 몬스터 로드에 penn사의 릴은 확인을 잘 하시고 사용하셔야 할듯 합니다.

 penn사의 릴에 릴풋들이 좀 두꺼운듯 합니다.. 특히 5000번 이상부터 릴풋이 두깨가 좀 차이나는듯 하니

참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