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낚시이야기/낚시 장비 이야기

가성비 낚시 구명복 /바낙스 2170

아마도 이글을 보는분들은 낚시입문자일듯..
고수들은 검색을 통해서 구명복을 보고 있지 않을테니...

오늘은 이제 막 낚시에 입문하면서 구명복을 찾아보는 초보분들을 위해 가성비 구명복을 소개합니다..


바낙스 구명복 2170

바낙스 2170 구명복을 추천하는 이유는 적당한 가격에 고가의 구명복과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어서이다..


상단 포켓부분

 

이중포켓

 

하단 포켓

 

보통 구명복 가격이 올락갈수록 수납력이 극대화되는 경향이 있다.. 바낙스 2170도 포켓이 많아서 수납력을 극대화 시켰다.


필자가 보유한 아티누스 구명복이다. 국산 구명복 중에 고가의 구명복이다.. 이제품을 구매한 이유도 넉넉한 수납력 때문이었는데 바낙스 2170 도 수납력에서 전혀 뒤지지 않는다.

구명복에 수납력을 칭찬하는 이유는 어지간한 낚시소품을 수납할수 있으면 발판이 안좋은 포인트에서는 움직임이 제한적이다보니 낚시에 필요한 소품들을 낚시구명복에 수납하게 되면 움직임을 최소화 할수 있어서 좋다.


휴대폰수납포켓

 

비상호각
기모처리된 안주머니



프리락시스템 적용

허리사이즈 조절시 편리하게 할수 있는 프리락시스템도 적용이 되어있다. 이건 최소 30만원 이상의 고가구명복에서나 볼수있는 사양이다.


그명복 전체 지퍼에 YKk지퍼가 적용되어서 바닷물 때문에 지퍼에 녹이 생길일이 없다.


겉감은 생활방수가 가능한 소재를 채택해서 왠만한 너울에도 구명복이 젖지 않는다.


등이 닿는부분도 메쉬타입이라 더운 여름에 땀때문에 끈적거림도 없다.


등판부분은 부분 분리가 가능하다.. 와펜 작업이나 여름에 통풍도 용이하다.


MADE IN KOREA

 

부력재는 물에 빠져도 불안함이 없을정도로 굉장히 두껍다..

지금까지 바낙스 LV2170 구명복을 살펴봤다.
10만원 초반대면 구입이 가능하고 고가의 구명복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

낚시 입문하면서 어떤 구명복을 구입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바낙스 LV 2170 구명복도 고려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