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아이들 하고 나들이

헬로키티 아일랜드 관람기

 

헬리키티 아일랜드 , 헬로키티 박물관

 

언젠가 제주에 평화로를 지나다 눈에 띄는 건물을 발견했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헬로키티 박물관이라고 하더군요.. 지난 주말에 와이프의 성화에 못이겨 애들하고 나들이겸

다녀와봤습니다..

 

헬로키티아이랜드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상창리 1963-2

 

헬로키티 박물관은 캐릭터 테마 복합문화 공간이라는 수식어로 개관을 했다고 하는데 국내 최초의 헬로키티 박물관이라고 하네요

저는 도통 관심이 없어서 그런지 관람 내내 많은 별로던데요 ㅎㅎ

 

 

 

헬로키티 아일랜드의 입장료가  성인 12000 , 청소년 11000 , 어린이 9000 원입니다..

입장료가 어마어마 합니다.. 입장료만 봤을땐 그래도 뭔가 입장료에 상응하는 값어치는 하겠지 했는데 ..... 그닥.....

 

 

 

 

그나마 이처럼 색감 좋은 포토존이 있다는 것에 만족.....

하지만 수많은 여성분들은 좋아하더군요. ㅎㅎㅎ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놀이터도 있었는데 암벽오르기와 위에 사진에 보이는 헬로키티 그물이 전부였는데

그래도 아이들은 엄청 좋아하더군요.

 

 

 

우리 아이들도 엄청 좋아했습니다.

 

 

 

 

헬로키티 방

 

 

헬로키티 방

 

 

 

 

헬로키티 갤러리

 

 

 

포토존

 

 

 

 

헬로키티 갤러리

 

 

 

 

 

 

 

 

 

 

 

 

 

 

 

 

출구로 가려면 통과해야하는 쇼핑몰입니다.. 여기 통과하려고 엄청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헬로키티 아일랜드.....  입장료가 좀 신경쓰입니다. 매니아가 아니면 그닥 괜찮다는 느낌은 받지 못할듯 합니다.

하지만 가볍게 가족과 함께 한번쯤 가보는것도 괜찮을거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