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

제주힐링캠프장! 카라반 살펴보기

 

 

 

 

 

 

 

50여일 만에 블로그를 열어보는거 같습니다.. 오랫동안 방치했더니 블로그가 사망상태라 긴급히 생명을 불어 놓고

갸날픈 숨이라도 쉬게 만들어 놔야겠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비바람이 엄청나게 불던 주말에 1박 2일로 간단한 캠핑을 다녀온 이야기입니다.

한동안 힐링과 건강등의 이유로 산을 찾는 사람들이 많더니 요즘은 캠핑이 대세인듯 합니다.

대세가 대세인지라 제주에도 여기저기 캠핑장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듯 합니다.

 이번에 제주에 카라반 캠핑을 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아직 정식 오픈 전이라 할인가로 다녀왔습니다..ㅎㅎㅎ

 

 

 

 

<캠프촌과 카라반이 함께하는 캠프장, 제주 힐링캠프>

 

 

성산읍 구,신산중학교가 제주힐링캠프 라는 이름으로 새단장이 되어있었습니다.

캠프장 모습인데 사진에 보이는 건물을 보면 예전에 학교건물이었다고 생각이 .....

토요일날 비가 많이 내리던 제주였습니다.. 캠프장에도 비바람이 제법이었습니다..  

 

 

카라반캠핑장 주변

 

카라반캠핑장 주변

 

 

 

 

 

 캠프장에 도착하고 주차장에 주차를 마치고 배정받은 카라반으로 짐을 대충 옮겨놓고 캠핑 카라반 구경을 해봤습니다.

 

 

 카라반 입구입니다.  입구 앞에 놓여진 간이 계단을 이용해서 출입을 해야합니다.. 근데 한두번은 괜찮은데 출입이 잦아지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간이 계단 폭이 너무 협소하고 고정식이 아니라 약간 흔들흔들 ... 불안하기도 하고 그랬네요 .

 

 

 

 카라반 내부 입니다.. 여기는 응접실 정도 될듯 합니다..

 

 

 카라반 내부전경

 

 

 처음 보는 캠핑 카라반 내부가 신기한지 여기 저기 둘러보던 우리집 꼴통마왕 엽이가

제일 먼저 이층침대를 탐구해봅니다..ㅎ

 

 

 캠핑 카라반 내부를 잠시 구경하는 동안 미리 예약해놓은 대여그릴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숯에 정성스럽게 불을 넣어주시는 관리원 아저씨입니다.. ^^

 

 

 

 여기는 카라반에 있는 침실입니다.  아담한데 침대에 무드등?도 있네요 ..ㅎㅎ

 

 

 

 여기는 욕실입니다.. 이 조그만 카라반에 공간이 참 아기자기하게 잘 짜여져 있는듯 합니다.

 

 

 

 캠핑 카라반에 아담한 주방..

전자렌지,전기밥솥,냉장고 ... 왠만한 주방살림이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라반을 이용하면서 제일 무서운 주의 스티커 입니다..ㅎㅎ

온수 용량이 50L 이고 온수 소진시는 30분후에 재사용을 할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이것 때문에 우리가족 4명이 샤워를 하는데 엄청 신경쓰이더라는 ㅎㅎㅎㅎ

맨 마지막에 샤워를 했던 은이엽이아빠는 몸에 거품을 제거하지 못할까? 가슴 졸이면서 샤워를 했습니다..ㅋㅋㅋ

 

 

 카라반 내부는 대충 살펴봤고... 점심도 제대로 못먹어서 배가 고파 극도로 예민해진 정신을 가다듬기 위해

서둘러 저녁 준비를 했습니다.  캠핑의 꽃은 그릴위에서 고기를 구워먹는

바베큐 타임인지라...ㅋㅋ    비바람이 부는 열악한 상황에서도 꿋꿋이 고기를 굽습니다.. ㅎㅎ

 

 

 

 

제주힐링캠프장에 카라반을 이용해보니 카라반 앞으로 출입이 쉽도록 됐으면 좋을거 같고

카라반 내부 청소에도 좀더 신경을 써야 될듯 합니다.

아직 정식 오픈전이라 정식오픈때는 이런점은 보완이 되겠죠... 캠핑 자체는 잔디가 깔린 넓은 운동장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엔 좋았습니다.

카라반은  캠핑장비에 대한 부담때문에 캠핑을 망설이는 분들에겐 괜찮은 캠핑 아이템인듯 합니다.

저도 캠핑장비가 부담스러워서 캠핑을 못하고 있었는데 카라반 캠핑은 그냥 먹거리 정도만 준비해도

캠핑을 즐길수 있다는게 장점으로 느껴졌습니다.

 

 

제주힐링캠프장은 제주도 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신산리 953 (구 신산중학교)에 위치해 있고

카라반 캠핑 뿐 아니라 텐트 캠핑도 가능하고 학교 건물을 게스트하우스로 개조해서 게스트하우스도 운영하고 있더군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여기로.....http://www.jejuhealingcamp.com/  (TEL. 070-784-8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