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 리뷰

부모님을 위한 최적의 휴대폰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혹시 부모님에 휴대폰을 선택할때 가장 고려하는 것들은
무엇인가요??

저는 일단 노안으로 작은글씨를 보는게 부담스러워하시는 부모님을 볼때 마다

'다음엔 액정화면도 크고 키패드도 큰 휴대폰을 사드려야겠다.'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삼성전자에서 출시한   2.6인치의 큰 액정과 키패드를 기본으로 장착한

         
와이즈모던 시리즈 2종을 소개해 볼려합니다.

   

         

 

               1.     휴대폰 액정도 시원시원하고 키패드도 큼직막한게 보이시나요? 외부 액정도 꽤 크네요..

                  이제 부모님들 팔을 쭉뻗고 눈을 찡그리시면서 액정 안봐도 되겠죠?

 

 

    

2.      카메라는 기본이구요 FM라디오기능만보기 기능도 가지고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만보기 기능이 눈에 들어오네요. 어르신들 운동하실때 좋을거 같네요..

 

3. 달력날짜 확대, 통화내용을 자동으로 녹음할수 있는 자동통화녹음 기능, 입력된 글자를 기준으로 예상문장을 표시해주는 자동문자완성 기능 등이 주요 기능들이었습니다..

 

자 어떠신지요?.. 저는 큰 키패드와 액정이 제일 맘에 들고요.. 이부분이 부모님에게 선물해주고 싶은 이유인데요..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희 부모님처럼 손자들이 있는 어르신들은 손자얼굴을 보면서 통화할수 있는 영상통화기능이 없는게 조금 아쉽습니다.. 영상통화기능은 보완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www.samsung.com/sec/consumer/mobile-phone/mobile-phone/skt/SHC-Z140SLKSO/index.idx?pagetype=prd_detail&return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