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는 일상이야기

니콘 겨울이벤트 상품 도착~~ㅋㅋ

 

 

 

 

 

 

 

 

 

 

 

 

 

 

 

 

 

 

 

 

 

 

 

 

니콘에서 겨울이벤트를 했었다. 11월~ 1월까지 니콘 카메라를 구입하고 정품등록을 마치면

경품을 준다는 이벤트다. 나도 운좋게 응모하게 됐다. 그리고 경품이 도착했다...

 

 

 

 

MERRELL 방풍자켓과 32GB SD카드가 왔다. ㅎㅎㅎ

공짜라 기분은 좋다.

 

 

카메라 샀다고 방풍자켓을 준다니.... 경품이니 그럭저럭 싼 제품이겠거니 했는데

경품치고는 괜찮다.. 그닥 싸지도 않네..ㅎㅎㅎ 디자인도 괜찮고..

 

 

 

 

봄/가을에 입으면 좋을듯..... 치수만 맞으면 된다...

 

 

 

입어봤는데 치수는 괜찮네~~ ㅎㅎ

기념으로 한컷~~

아~ 그런데 거울에 비친 모습을 보니 배가 많이 나온듯?..ㅋㅋㅋ

 

 

모자쓰고 한번 더~~

 

 

이런 경품행사를 하는거 보니 카메라 한대 팔고 남는게 많은 듯해 보인다..

도매마진에 소매마진에 ..... 경품까지...  도대체 카메라 원가는 얼마란 말인가??

 

이런걸 보니 카메라 살땐 이벤트가 있을때 사는게 좋을듯하다.. 겨울이나 졸업/입학 시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