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사는 일상이야기

블로그 이웃에게 받은 감동 선물(티스토리 달력)

 

 

 

 

 

 

 

 

 

 

 

 

 

 

 

 

 

 

 

 

 

귀여운 냥이 콩알이와의 동거 일기를  기록하고 계신 하늘나리님(http://paraddisee.tistory.com/) 이

티스토리에서 나온 달력을 나눠준다기에

염치없이 신청했다가 덥썩 받게 됐습니다...ㅎㅎㅎ

 

그동안 눈팅만 열심히 하다가 슬쩍 댓글 남겼는데 바로 보내주셨네요 ^^;;

(눈팅만 하다 댓글 흔적 몇번 남긴 인연으로 ^^;; 염치없이 ㅋㅋㅋ)

 

 

등기우편으로 온 소포를 뜯어보니 예쁜 콩알이 사진과 티스토리 달력이 있습니다.

따로 출력한 콩알이 사진을 보니 티스토리 사진공모전에 당선작이네요... 사진 분위기가 좋더라는..ㅎㅎ

 

 

 

공모전 작품 뒤엔 센스넘치는 메모까지... 그냥 달력이라고 하면 별거 아닌거 같은데

멀리 제주까지 우편으로 발송하고 이렇게 센스넘치는 메모까지 써주셔서

선물 받는 감동이 두배네요 ㅎㅎㅎ

 

 

 

-콩알이 사진-

감성돋는 사진을 본 울 아이들이  고양이가 이쁘다고 사진을 서로 달라고 난리가 .....

가만있으면 사진이 두동강 날듯 싶어 얼른 뺏고 안전한 장소에....

평소에 하늘나리님이 사진은 좀 감성적이다 ~ 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역시 사진 느낌이 좋네요...

 

 

 

콩알이 사진은 9월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달력을 받아보고 보니 의외로 센스있게 제작된듯 보입니다..

달력 뒷면에 포스트잇도 넉넉히 있고 ..... 하늘나리님 덕에 괜찮은 달력도 써보게 됐습니다...

 

 

 

어제 야근으로 글을 하루 쉴려고 했는데 집에 돌아가보니 소포가 와 있어서

선물받아 방방 뛰는 아이들처럼 좋다고 기념 사진 남겨놓고

선물 주신 분한테 감사 표시는 해야겠다 싶어서 글로 남겨봅니다..

 

하늘나리님 달력 잘 받았습니다.. 잘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올해 티스토리 사진공모전은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