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사진사의 사진 놀이터/일상의 사진놀이터

2012년 마지막날 성산일출제 불꽃놀이

 

 

 

 

 

 

 

 

 

 

 

 

 

 

 

 

 

 

새해 복 많이들 받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연초가 되니 회사일도 조금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새해 첫날 구름 때문에 새해 일출보기는 힘들다는 뉴스를 보고 일출은 포기하고 2012년 마지막날 성산일출제에 불꽃놀이가 있다고 해서

불꽃놀이 구경하고 왔던 사진 몇장 올립니다..  

 

사진 실력이 아직도 땅 파는 수준(삽질)이라 ㅋㅋㅋ  좀 허접합니다..^^;

 

 

 

 

 

 

 

 

 성산항 입구쪽에 성산갑문 부근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감성사진? 한장 남겨봤습니다.. ^^;; 

그리고 자정이 되자 불꽃놀이 시작...........

 

 

 

 

불꽃이 시작과 동시에 한장 찍어봤는데 .... 이건 뭐니?.... 역시 삽질.... ㅎㅎㅎㅎ

이사진 보고 옆에서 와이프가 비싼 카메라 사줬더니 실력이 고작 이거냐고 한소리...ㅋㅋㅋ

 

 

 

 

실력 운운하는 아내에게 보여주리라 다짐하고 다시 한컷 찍었는데 초점이 어디로..???......  이사진 보고 와이프가 한소리 하려다 참네요 ^^;;

아~~ 민망해라 ~ ㅋㅋㅋ

 

 

 

 

다시 비장한 각오로 한컷!~~  그런데 이번엔 초점이 불꽃에 맞았나?.. 분명 초점은 무한대로 맞췄는데..... 라며 혼자 생각하는데 옆에서 와이프가 또 뭐라고 합니다..ㅋㅋ

그래서 "이건 초점을 불꽃에만 맞춰서 배경을 아웃포커싱 처리 한거다."  "넌  사진을 몰라~~"라며 우기며 형편없는 실력을 숨겼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다시 한컷~~  그러나 또.... ㅡㅡ;;; 

혹시 와이프가 뭐라 놀릴까? 난감해 하는데...  그냥 불꽃놀이에 집중하네요... ㅡㅡ;

 

 

 

 

 

ㅋㅋㅋㅋ 불꽃놀이 시작하고 8분 동안 찍은 사진 중에 이사진 한장 건졌습니다...ㅎㅎㅎㅎㅎ

 

 

 

 

 

이상 와이프한테 실력 들킨  성산일출제 불꽃사진 이었습니다...ㅋㅋㅋㅋ

 

 

d7000 & sigma 17-70 os , 50.8d